10월 공모주 "아이패밀리에스씨"
색조화장품 `롬앤(Rom&nd)`, IT기반 웨딩서비스 브랜드 `아이웨딩`을 주요 사업분야로 하는 온오프라인 인터랙티브 브랜딩 기업(Interactive Branding Company)
1 Global Service
세계는 우리에게 더 큰 기회이자 사명감입니다. 우리는 더 많은 이들에게 편리하고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전할 것입니다.
2 No Limit
우리는 국경, 품목, 성별, 나이 등 자신과 회사의 한계를 만들지 않습니다.
3 Team Work
우리는 서로 소통하며 일합니다. 팀원의 결정이 옳다면 그것에 동조하고 팀원이 잘못된 결정을 할 경우 그를 설득할 수 있습니다.
4 User Oriented
우리는 회사원이나 개인으로서의 ‘나’보다는 실제 사용자의 경험과 느낌을 중요시합니다. 그 선택은 언제나 옳았습니다.
아이패밀리에스씨
기타 화학제품 제조업, 화장품 판매 및 웨딩 서비스 관련 기업
기관경쟁률 63.10:1
공모청약일 2021.10.18 ~ 2021.10.19
공모가 25,000 원
배정일 2021. 10. 21
주간사 삼성증권
상장일 2021.10.28
※ 사업현황
- 당사는 현재 색조화장품 브랜드 '롬앤(Rom&nd)`과 웨딩 서비스 브랜드 '아이웨딩`(iwedding)을 중심으로 뷰티/생활 분야의 브랜드를 운용
- 당사는 18-24세를 타깃으로 색조화장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달라진 유통채널 별 판매액 비중에 따라 H&B스토어와 온라인 위주의 판매를 통해 경쟁사 대비 높은 판매를 보이며 2016년 론칭 이후 매출의 급격한 증대와 높은 영업이익률, 당기순이익률을 시현 중
- 당사는 상품이 곧 콘텐츠인 웨딩 산업의 콘텐츠 중심 노하우를 바탕으로 `콘텐덕트(Content + Product)`라는 개념을 만들어 조직 구조에 적용
- 당사는 사는 주요 국가의 모든 미디어를 대행사 없이 직접 운영하고 각국의 뷰티 인플루언서들과도 직접 소통하며 제품 소개, 의견 수렴 등의 방식으로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
- 당사는 해외 진출 3년 만에 중국, 일본, 대만, 동남아 등의 주요 국가에 수천 곳의 판매처를 확보함으로써 해외 판매 비중이 전체 매출의 70%에 이르는 성과를 달성
- 당사는 디자인 역량을 갖춘 상품개발자가 디자인을 겸하고 있어 상품의 특징이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반영되도록 하였고, 콘텐츠 파트는 상품 개발 파트와 소통하며 콘텐츠를 기획함으로써 상품 특징과의 개연성을 높였음
- 당사에서는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20대 후반~30대 초반 계층에게 매우 익숙한 방식으로 맞춤화한 `쇼핑몰형 웨딩서비스 구매 플랫폼화` 작업이 선제적으로 진행되어 이미 출시하여 실제로 과거의 `방문상담 후 구매`하는 고객에 비해 `비대면 온라인 구매`하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음
공모가가 25,000원에 확정되어 균등배정 신청 시 청약증거금은 125,000원이 됩니다.
청약증거금 계산법 (25,000 x 10) / 2 = 125,000
'주린이가 하는 공모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0월 공모주 "리파인" (0) | 2021.10.21 |
---|---|
10월 공모주 "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" (0) | 2021.10.12 |
10월 공모주 "차백신연구소" (0) | 2021.09.27 |
10월 공모주 "지아이텍" (0) | 2021.09.17 |
9월 공모주 "씨유테크" (0) | 2021.09.15 |
댓글